고객분들의 100% 리얼후기

CLOSE

아이폰, 아이패드 계열은
아래의 메뉴에서
홈 화면에 추가하세요.
TOP
BOTTOM
CLOSE Today Close
안녕하세요 고객님!
"어플"을 통하여
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먼저 확인하세요!
0
상품을 찜 하셨습니다! 찜 해제!
상품 보러가기

포토후기

뒤로가기

윗가슴이 봉긋하게 차오르고 있어요!

제목

작성자 배가*(ip:)

view 84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골라봤어요!

엑사브라는 다른 보정속옷이랑 확연히 다른 고급스러운 디자인이예요.

좋은 속옷은 입고싶게되잖아요.

눈에 안보이는 속옷이라고 막 만들지 않고 , 한 땀 한땀 장인이 핸드메이드로 완성이 된다고 하니 더 믿을수 있죠.

이런 디자인은 어떻게 수놓으시는지 일반 보정속옷은 비교가 되서 잘 안입게되요.

보정속옷입어서 군살을 가슴으로 만들고싶고, 일반 브라 하기에는 사이즈도 맞는게 없고, 좋은 속옷 입다가 더 안좋은건 못입겠더라구요.

비어있던 가슴이 차오르는게 가장 많이 느껴졌어요.

같은시기에 산 같은사이즈의 디자인만 다른 속옷을 보시고 , 윗가슴이 많이 차올랐다고 하셔서 저도 그 점을 느끼고 있었는데 기분이 더 좋았어요!.

스스로가 저절로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. 이제는 커질대로 커져서 가슴사이즈가 무한정 자라지는 않지만, 볼륨을 항상 유지하고 있으니 자신감이 생겼어요!

늘 입던거라 보정속옷에 적응도 됐고, 엑사브라에서 벗어날 수 없어요... 제가슴을 무려 10년넘게 책임진 엑사브라 입니다.

오랜만에 디자인 구경하러 왔어요.

사실, 모아라인에 E,F 컵 한정이 출시되자마자 못 산게 아직도 아쉬워요.

맨 처음 엑사브라에서 초이스한 색상이 화이트계열 이였거든요.^^ 속옷은 화이트톤이 깨끗해보여서 좋아하는 색상인데, 화이트톤이 많이 출시되었으면 좋겠어요.

지금은 기억도 잘안나는데, 20살 때는 마른데다 가슴이 워낙 납작해서 듀스75A-B 정도로 시작했고, 현재 둘레는 70으로 오히려 줄었고, 그 군살이 다 가슴으로 모였는지 70E를 착용하고 있습니다. 저의경우 다른데는 살이빠져도 가슴이 안빠졌어요. 다른 브래지어는 저한테 그냥 가슴가리개용이라 챙피한데 엑사브라는 잘잡아줘요.

더 신기한건, 오랫동안 엑사브라를 알고 착용해왔지만 시중 일반 속옷은 가슴을 일시적으로 커보이게만 하는 뽕이 있지만 , 엑사는 내 가슴을 케어해준다는 느낌을 더 받았고,

이제는 답답해서 뽕을 못넣어요. 아주 어릴때 그렇게 했구요, 엑사알고 착용안한게 더 좋더라구요 전!

같은 사이즈라도 커보이게 예쁜가슴으로 만들어주고, 실제로도 군살을 잡아서 가슴으로 만들어주는 엑사브라에게 감사하고 있어요.

상담도 이렇게 상사하게 해주시고! 부담없이 카톡으로 문의드리고 있어서 꼭 저의 전담 속옷의사 같기도하고, 속옷의 특징이나 사이즈추천해주는데 있어서

모든 분이 전문가처럼 답변을 일일이, 상세하게 해주시기 때문에 고르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어요. 듀스라인 처럼 매일입는 속옷이라고, 쿠션감을 높여서 업그레이드 한 상품도 출시해주시니 나날이 발전하는 엑사브라 같아요. 이상 다음 후기때 뵙겠습니다.

부끄럽지만 다른분들 이용에 참고하시라고 사진첨부합니다. 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엑사브라

    작성일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고객님, 엑사브라를 10년 넘게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^^

    긴 시간만큼 이미 다양한 엑사브라를 입어보셨을텐데 모아브라도 고객님의 가슴형태에 아주 잘 맞으실것같아요~
    E,F 첫 출시된 스노우 그레이가 이미 많은 고객님들이 만족도가 매우 높아서
    모아에서도 E,F 출시가 확장될 수 있도록 건의한 상태입니다.

    더 다양하고 많은 제품으로 고객님들의 니즈에 빨리 빨리 응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크지만
    아시다시피 대량생산이 어렵다보니 저희도 그 부분이 늘 아쉬운 마음입니다.

    느리지만 정직한 서비스와 제품력으로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, 행복한 하루되세요 ^.^*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 

안녕하세요 고객님!
{$mall_name}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
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먼저 확인하세요!

카운트 다운 후 자동으로 앱스토어로 이동 됩니다.
그냥 웹으로 볼래요.

바탕화면 즐겨찾기가 생성됩니다.
원치 않으시면 지금 닫기버튼을 눌러주세요

닫기

홈화면에 추가합니다.

홈버튼 추가하기
취소